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계 소식

트와이스 사나 인스타 논란 이유

by 너와 나의 공간 2019. 5. 1.
반응형

 

트와이스 사나가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글이 몇일째 논란이 되고 있다!

 

 

약 30년전 왕위에 오른 아키히토 일왕(日王)이 퇴위식을 진행한 후

물러났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그에 사나는 자신의 상태와 마음을 담은 글을 올렸다.

 

사나는 일왕 퇴위와 관련한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에 올렸다.

 

 

일각에서는 사나가 굳이? 트와이스 공식 sns 계석에 이와같은 글을 올렸어야 했나 하는 

불편한 마음의 상태를 드러내는 댓글들이 많았다. 

반면 일본인인 사나의 입장을 이해못한다는 여론도 많았다.

 

한편,

아직도 팬들은 해당글의 댓글창을 통해 여전히 갑론을박 중이다.

 

 

일본인으로서는 자랑스러울 수 있지만,

K팝 걸그룹 멤버로써는 조금 경솔하지 않았냐는 의견이 다수 있었다.

 

 

한편 3월1일 삼일절에는 트와이스는 일본을 의식해

관련 게시물을 올리지 않고 침묵 한적이있다고 한다.

 

 

JYP 박진영의 입장이 궁금하다.

 

 

 

공감 꾹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 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