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계 소식

빅빙 승리 은퇴 선언 (인스타)

by 너와 나의 공간 2019.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톤입니다^^

오늘은

승리 사건에 대하여 다룰건데요

승리와 함께

정준영도 같이 터졌네요




음 일단

오늘 와이지 주식 터졌습니다.


승리 은퇴 발표 전에 장이 마감되서

내일 장열리면 제대로 떡락 하겠죠?


승리와 연관해서

정준영의 카톡방 사건도 터졌는데요

같이 있던 다른 연예인들은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정준영은 일단 몰카 범죄가 밝혀졌다고 합니다.


승리는 오늘 오후 다섯시쯤

자신의 인스타로
연예계 은퇴선언을 했습니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빅뱅과 와이지의 명예를 위해서 자신을 모두 내려놓겠다

뭐 이런 말인것같습니다.

승리는 이제 뭐 끝났네요


안타깝네요 ㅠㅠ

오늘 내내 실검을 모두 장악할 정도로 난리가 났네요

Sns ,언론 ,주식 모두....


와이지에 갇힌 블핑 화이팅....또로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