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체 및 은퇴/아이즈원 IZ*ONE

아이즈원(IZO*NE) 미니1집 COLOR IZ 앨범 리뷰

by 너와 나의 공간 2019.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톤입니다

 

오늘은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인 COLOR IZ 미니1집 리뷰에 대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 데뷔앨범인 미니1집은 총 두가지의 버전으로 발매 되었습니다!

 

커버 표지와 안의 포토카드가 조금씩 다릅니다.

 

사진으로 왼쪽이 컬러(COLOR버전 , 오른쪽이 로즈(ROSE)버전입니다!

 

각각 출시 정가는 15,500원입니다

 

 

앨범을 열고 맨 뒷페이지를 열면!

 

CD에 멤버중 한명이 랜덤으로 커버장식으로 나옵니다!

 

저는 나코와 유리가 나왔네요!

(나이스)

 

그리고 페이지 중간에 보시면

 

포토카드가 한장씩 들어있을거에요

 

 

저는 유리 개인포카와

 

은비 사쿠라 채연의 단체포카가 각각 나왔네요!

 

그리고 여기서 하나더!

 

 

프로듀스48 1위 출신 그룹 센터 특전으로

 

장원영 (책갈피?)도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4등분 할수있게 점선으로 잘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전체 풀샷입니다!

 

이상으로 아이즈원(IZO*NE) 미니1집 COLOR IZ 앨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